노태우 전 대통령이...
노태우 전 대통령(79)이 심한 기침 증세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했다가 나흘 만에 퇴원했다.
22일 서울대병원에 따르면 노 전 대통령은 지난 18일 오전 심한 기침 증세로 서울대병원 특실에 입원했다가 22일 오전 8시께 퇴원했다.
서울대병원 관계자는 "위중한 상태는 아니었다. 검진 결과 한의원에서 쓰는 침이 기관지에서 발견됐으며, 가벼운 수술을 받을 예정이었다"고 말했다.
노 전 대통령 측은 "기관지가 좋지 않아 정기 검진을 받은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노 전 대통령은 입원 사실이 알려진 22일 오전 8시께 급히 퇴원했으며, 향후 재입원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노 전 대통령은 2002년 미국에서 전립선암 수술을 받고 이후 서울대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치료와 검진을 받아왔으며 지난해 말에도 고열로 입원한 바 있다.
http://mnews.mk.co.kr/mnews_042210.html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낙7칸 최초합이에요 근데 3개년으로 불합권임ㅠㅠㅠ이게 웬일이죠ㅠㅠ 최초합 점수에서...
이양반 몇년쨰 골골한 상태아닌가요
??한의원에서 쓰는 침이 어떻게 기관지에서 ...
오오미 한의원에서 쓰는 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 익숙한 Naengchundong, Seoul, South Korea의 IP는 ㅋㅋㅋㅋ
재미없는 행동과학이 나를 여기에 오도록 만들더이다.....ㅠㅠ 세포나 볼까..ㅋㅋ
크헉 ㅋㅋ울대는 예과때 신기한 과목 많이 하네요ㅎㅎ
님들 친목 자제점 ㅋㅋㅋㅋ
소뇌위축증으로 골골대고 있는 모양이고......어쨌거나 한의협에서는 진짜 한의원에서 쓰는 침이면 문제가 될거라고 봤는지 바늘인지 침인지 조사에 들어갔다네요